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거제시의 새로운 도약, 빅하트거제와 몽꾸 선포

기사승인 2024.10.07  12:14:20

공유
default_news_ad1

- 감동을 주는 거제로 도시이미지 탈바꿈

거제시는 4일 제30회 거제 시민의 날 기념식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슬로건과 캐릭터 선포식을 개최했다.

브랜드슬로건 빅하트거제(BigHeart Geoje)는 크게 구한다는 거제(巨濟)의 명칭을 풀어 쓴 것으로 국난 속 따뜻한 마음으로 모두를 지켜온 거제의 역사성, 포용성을 담아 글로벌 관광도시 거제를 찾는 모든 이에게 감동을 주는 도시로 성장하기 위한 미래 비전을 상징한다.

캐릭터인 ‘몽꾸’는 모두의 꿈을 이루어주는 거제의 신비한 아기몽돌로 따뜻한 마음과 사랑으로 거제를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도시로 만들어간다.

선포식은 몽꾸의 탄생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브랜드슬로건과 캐릭터 소개, △몽꾸 거제시 홍보돌로 위촉, △시민과 함께하는 브랜드슬로건과 몽꾸 선포 세리모니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브랜드슬로건과 캐릭터 선포 세리머니에서는 기념식에 참석한 관객 4,000명와 함께만든 빅하트거제의 물결이 더욱 멋진 광경을 만들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다음날인 5일에는 홍보부스를 운영, 거제시의 홍보돌 몽꾸와 굿즈 등 기념품을 배부하는 이벤트를 갖고 새로운 브랜드슬로건과 캐릭터를 소개해 시민들의 호응과 관심을 끌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통합거제시 출범 30주년을 맞아 탄생한 브랜드슬로건 빅하트거제와 캐릭터 몽꾸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면서, “역사성과 미래 비전을 담은 빅하트거제와 몽꾸와 함께 우리 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글로벌 관광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거제매일뉴스 webmaster@gjmaeil.com

<저작권자 © 거제매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